SKY Cyber Pluszone

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

  • 로그인
  • 회원가입
  • 마이페이지
  • 공지사항
  • 이벤트
  • 트위터

고객지원 자주묻는 질문

스마트폰

자주묻는 질문
미러콜 서비스는 어떤 기능인가요?
등록일 2014.06.30 조회 50,120

Q  미러콜 서비스는 어떤 기능인가요?

A   미러콜은 상대방과 음성통화 중에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. 미러콜은 LTE 전용 서비스이며 Wi-Fi환경에서는 무선 신호에 따라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 3G 및 로밍 환경, 다자간 통화 시에는 미러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.
(※ 본 서비스는 LG U+ 통신사만 지원합니다.)


  • 1. 앱스를 누릅니다.


    2. 미러링 설정을 누릅니다.


    1. 상대방과 전화 연결 후 서비스가 이용 가능한 상태라면 통화 화면 위에 와 같은 아이콘이 표시됩니다.


    2. YouTube, 웹 브라우져, 카메라, 지도, 사진/영상 애플리케이션을 간단히 구동시킬 수 있습니다.
    (애플리케이션 목록은 단말 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.)


    3. 미러콜 서비스 연결 중 고객님의 화면을 공유하고 있는 상대방의 화면에는 위와 같은 메뉴가 표시되며, 상대방은 “화면 제어권한 요청하기” 를 선택하여 고객님의 동의를 거쳐 고객님의 단말기 화면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.






 베가 아이언2
페이스북 트위터 목록
자주묻는 질문 내용이 도움이 되셨나요?
평가해 주신 내용은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.

본 내용에 대한 공감지수를 고객님께서는 이미 평가를 하셨습니다.

저장
자주묻는 질문이 해결되셨나요?
불편하신 점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제품 문의 또는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점검 받으시길 바랍니다.
  • 방문예약
  • 스스로하는 진단
  • 오픈문답
  • 1:1 고객상담